Little Known Facts About 야 동.

.................................................... ..................................................... ......

그러자 엄마는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다리를 좀 벌려 주셨다. 엉덩이 사이로 가느다란 보지털들이 아지랑이처럼 일어나 있었고 그 사이로 엄마 보짓살이 맑은 물을 머금고 눈앞에 나타났다.

"벌써 이아비를 능가하는데....이놈"하시면서 나의 좆을 가끔씩 만져보곤 하셨다.

인간 나훈아 총 정리! 이것으로 모든 논란 종결! 동창들이 밝히는 나이, 가정사, 수백억의 재산은? #나훈아_테스형 #나훈아_가족관계 #나훈아_콘서트 빠른 답변

 그녀는 이제 길들인 말처럼..내가 빨아대는 입을 움직일 때마다 둥그런 엉덩이를 벌려가며 움직여 내 입에 대주고 있다.

그리고 난 당신하고 우리 아이들을 버리고 싶지도 않고, 내가 욕심쟁이라서 그럴까? 

내가 그집으로 달려가는 이유는 성희엄마가 동네아줌마들 중에는 무료야동 최신으로 올라오는곳 제일 이뻣고 또 섹시하게 보였다.그기에다 남편이없다는 사실이..

.겉옷으로 감색 쇼올을 걸쳤다. 좀 긴듯해서 무릎약간위로 내려져 입은 모습이 거울에 비춰보니..삼삼.. 앞에 단추를 몇개만 닫아 걸고..방문을 나섰다. 거실에 나오니..윤진엄마가 싱크대에 서서 설겆이 하는 자세로..무언가..커피를 타고 있었다.

성희의 삼촌이 사진을 찍어 주었고.. 성희는 할머니와 대구 삼촌네 놀러간다고 자랑을 하고 있었다.

. 떨려오는 잔잔함이 내 손과 가슴을 통해 느껴지고 있었고.. 다시..내가 그녀를 끌어 돌려 안을 때..내 품안에서 강아지가 된 것처럼 그녀는 계속해서 부들대고 있었다.

여느때와 같이 그녀의 속옷에 나의 좆물을 흠뻑 묻혀서는 다시 그자리에 걸더두려고 들어갔다... 막..걸어두고 나오려는 순간....

니네가 지금 둘이 너무 좋아서 그런 생각이 드는 걸꺼야.. 애기를 낳는다고 해봐... 누가 키워? 

엄마에게 발돋움해 뺨위에 뽀뽀를 해주었다. 엄마는 빙긋 웃으시면서 내 입에 만들던 반찬 하나를 넣어 주었다. 반찬을 우물거리면서 손을 내려 엄마 팬티를 반쯤 내렸다.

얼굴은 완전 홍당무가 되었고...쥐구멍이라도 있으면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